2007년 3월 15일자 푸른솔님의 운세입니다.
좋은 일은 은혜를 잊지 말고, 나쁜 일은 미리 대처하여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봉황이 새끼를 낳는 형국이요 만물이 소생하는 운입니다.

한마디로 좋은 운이라 귀인을 만나서 소원을 이룰 수 있고 그 동안 공고한 생활에서 벗어나 명성과 함께 재물을 듬뿍 얻을 수 있는 운세입니다.

직장인은 상사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미혼 남녀는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과부나 홀아비도 재혼의 운세를 만나니 기쁨이 크겠으나 모처럼 잡은 행운에 도취되어 자신을 과신하고 오만불손해 지거나 긴장을 풀고 마음이 헤이해지면 도리어 화근이 될 수 있음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과음 과식으로 몸을 상하기 쉽고 이성문제로 패가망신할 수도 있으니 어쨌든 자중해야 찾아온 호운을 길이 누릴 것입니다.

사업운은 내부를 충실히 하면 더욱 길하겠고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계단을 한 계단씩 올라가듯 차근차근히 하면 놀라운 효과를 볼 것입니다.

소원하는 일은 우연히 귀인을 만나 소원이 성취되고 뜻을 이룰 수 있겠지만 자칫 방심하다가는 좋은 시기를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집중력을 갖고 매사에 임하면 큰 소망도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고 반드시 기쁜 일이 있겠습니다.

재물은 수입이 많을 때인데 그만큼 지출도 많겠으니 절약에 힘쓰고 낭비를 줄이도록 하시고 이웃과 친척 친구에게 적선을 하면 후에 몇 갑절이 되어 나에게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애정운은 이상형의 상대자를 만나 데이트하기에 여념이 없고 마음이 들떠 있는 상태로 자칫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사치와 낭비를 줄이기 바랍니다.

매매운은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남에게 의뢰하면 순조롭게 이루어지겠습니다.

기다리는 사람은 중도에 방해하는 사람이 있으나 오기는 꼭 올 것이며 가출한 사람은 동쪽이나 서쪽에서 찾아보십시오.

서두르면 찾을 수 있겠습니다.

출행은 가까운 곳은 길하고 동행자가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그러나 경거망동을 삼가 해야 합니다.

소송은 냉정하십시오.

자칫하면 실패하기가 쉽습니다.

잃어버린 물건은 외출 시 특히 소지품에 주의하시고 일단 잃어버리면 찾기 어려우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은 오래 앓던 질병도 차츰 회복되고 소화불량, 타박상, 식중독 등 가벼운 증세의 질병에 주의하시고 암으로 오진되는 일도 있으나 실은 암이 아니니 놀라지 마십시오.

직장은 재직중인 사람은 명전을 하게되며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뜻하던 직장에 취직이 될 수 있겠습니다.

'● Episo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로에게 의미를 갖는다는 것  (0) 2007.04.01
서로에게 의미가 있기를  (0) 2007.03.30
어떻하지?  (0) 2007.03.09
휴가야 노올자  (0) 2006.08.03
인천 수도국산 달동네  (0) 2006.01.31

+ Recent posts